FAQ

window icon 4. 카메라/오디오 장치 설정

장치 설정에서 내가 사용하는 오디오 장치가 뜨지 않는 경우엔 어떻게 하나요?

2021-08-10 19:51 조회수 26

 

  • 연결한 포트가 작동되지 않을 경우 특정 포트의 오류로, 포트 변경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.

    1. 데스크탑일 경우 본체 전면과 후면에 USB연결 포트 각각 있으므로 포트 변경하여 작동 여부 확인 바랍니다.

    2. 노트북일 경우 좌측 우측 USB포트 확인 바랍니다.

 

  • 장치관리자에서 연결한 장치명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, 드라이버 설치 이후 사용 가능합니다.

    1. 제어판 하드웨어 및 소리 장치관리자를 클릭하여 실행 후 연결한 장치를 확인합니다.

    2. 장치명이 확인 되지 않을 경우 장치 제조사사이트에서 장치 드라이버 검색하여 설치합니다.

    3. 드라이버 설치가 어려울 경우 장치 제조사에 문의 바랍니다

 

  • 장치를 사용 안함 처리가 되어 있을 경우,  장치 사용으로 설정 변경하면 사용이 가능합니다.

    1. 제어판 - 하드웨어 및 소리 - 장치관리자를 클릭하여 실행 후 카메라 장치명에 마우스 우클릭하여 사용으로 변경합니다.

    2. 제어판 - 하드웨어 및 소리 - 소리를 클릭하여 재생 탭의 사용할 스피커 장치명을 마우스 우클릭하여 사용으로 변경합니다.

    3. 녹음 탭의 사용 할 마이크 장치명을 마우스 우클릭하여 사용으로 변경합니다.

 

  • 호환되지 않는 장치일 경우 장치 설정에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